• 고객지원

Q&A 검색

  • Q [정보수정] 담당자 연락처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변경될 수 있나요?
    A 참가업체 DB 관리를 위하여 K-Food Fair는 업체 임의로 기존담당자 정보 수정이 어렵습니다.
    아래 내용을 기입하셔서 K-Food Fair 담당자 이메일(jsbaek14@at.or.kr)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수정양식>
    ㅇ 수정요청 페어명 : OOO K-Food Fair ※ 참가하는 페어가 2개 이상일 경우, 수정하려는 페어명 모두 작성(페어별로 담당자 각각 수정필요)
    ㅇ 담당자 정보
    - 성함 : (국문) , (영문)
    - 부서 : (국문) , (영문)
    - 직책 : (국문) , (영문)
    - 사무실 전화번호 :
    - 핸드폰 :
    - 이메일 :
  • Q [참가지원] 출장 항공비 기준가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운임 및 서비스 요금표] 페이지에서 조회가능합니다.
    ※ 관련 주소 : https://kr.koreanair.com/korea/ko/footers/service-fees.html

    페어별 최종 기준가격은 페어 개최월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참가지원] 참가업체 출장자 항공비 지원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ㅇ 지원대상 : 각 페어별 업체당 출장자 1인
    * 한 업체가 4개 페어에 선정되었을 경우, 4회 지원

    ㅇ 지원금액 : 최대 1백만원 한도 기준가격 내 실비지원
    * 기준가격 :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s://kr.koreanair.com)의 [운임 및 서비스 요금표] 페이지에 공시된 페어 개최월 기준
    '인천-페어 개최 도시' 간 이코노미 H클래스 준성수기 가격

    (예) 상해 K-Food Fair(4.9~11) 참여시, 4.1일자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시된 '인천-상해' 운임가격이 500천원일 경우
    업체별 500천원 내 실비정산

  • Q [사업신청] 사업신청시 제출서류인 무역통계정보제공동의서를 기존에 제출했는지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무역통계정보제공동의서 제출여부는 한국무역통계진흥원 무역통계서비스 사이트에서 사업자번호로 조회가능합니다.
    ※ 관련 주소 : http://www.trass.or.kr/service/common/SearchAtInfoServlet?cmd=form2

    기존에 무역통계정보제공동의를 제출했던 업체는 추가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