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ste of Wonder K-FOOD

K-FOOD 로고는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산 식품임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돕는
상징적인 로고입니다.

한국 랜드마크 한국 랜드마크

K-FOOD 로고를 통해 해외 소비자가
한국산임을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K-FOOD 로고를 통해 수출기업들의 인지도를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파워
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본 로고는 품질, 안전성 등을 보증하는 인증마크가 아닙니다.

로고가 부착된 상품 및 이와 연계된 용역 등에 관하여 품질, 안전성, 현지의 식품법령 위반 등
제반과정에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그로 인한 법률 분쟁 비용 및 법률적 책임을 로고의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K-FOOD 로고

K-FOOD 로고의 심볼인 문자 K는 대한민국 ‘Korea’의 K와 태극의 결합을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 뻗어나가는 한국식품의 이미지를 역동적 ·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K-FOOD 로고 활용 범위

적용품목 한국산 신선농산물 및 가공식품 전반에 부착하고 있습니다.
사용범위 한국산 농식품의 포장 디자인aT가 주관하는 온,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사업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K-FOOD 로고 사용 국가

주요 수출국 49개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024년 2월 기준)

동아시아
일본 홍콩 대만
중앙아시아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동남아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싱가포르
서아시아
인도 튀르키예
중동
UAE 사우디아라비아
오세아니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영국 EU
아메리카
멕시코 브라질 미국

※ 대상 국가는 지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K-FOOD 로고 사용기업 후기

홍유리
고춧가루
목 편한 세상
석류콜라겐젤리
KFOOD NATA O BICA
날들깨기름
ABC 주스
담두ONE 만두
오복 막걸리
MAMAHANDS Korean fermented condiments
한국 전통차 선물세트
바바김밥
상쾌사과
포기김치
생들깨기름
포로로
빈크런치 땅콩버터 카카오
K-멜론
2024 K-FOOD F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