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ste of Wonder K-FOOD
K-FOOD 로고는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산 식품임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돕는
상징적인 로고입니다.
K-FOOD 로고를 통해 해외 소비자가
한국산임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K-FOOD 로고를 통해 수출기업들의 인지도를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본 로고는 품질, 안전성 등을 보증하는 인증마크가 아닙니다.
로고가 부착된 상품 및 이와 연계된 용역 등에 관하여 품질, 안전성, 현지의 식품법령 위반 등
제반과정에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그로 인한 법률 분쟁 비용 및 법률적 책임을 로고의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K-FOOD 로고의 심볼인 문자 K는 대한민국 ‘Korea’의 K와 태극의 결합을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 뻗어나가는 한국식품의 이미지를 역동적 ·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K-FOOD 로고 활용 범위
적용품목 |
한국산 신선농산물 및 가공식품 전반에 부착하고 있습니다. |
사용범위 |
한국산 농식품의 포장 디자인 및 aT가 주관하는 온,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사업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
K-FOOD 로고 사용 국가
주요 수출국 49개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024년 2월 기준)
- 동아시아
- 일본 홍콩 대만
- 중앙아시아
-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 동남아시아
-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싱가포르
- 서아시아
- 인도 튀르키예
- 중동
- UAE 사우디아라비아
- 오세아니아
- 호주 뉴질랜드
- 유럽
- 영국 EU
- 아메리카
- 멕시코 브라질 미국
※ 대상 국가는 지속 확대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