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ste of Wonder K-FOOD

K-FOOD 로고는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산 식품임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돕는
상징적인 로고입니다.

한국 랜드마크 한국 랜드마크

K-FOOD 로고를 통해 해외 소비자가
한국산임을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K-FOOD 로고를 통해 수출기업들의 인지도를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파워
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본 로고는 품질, 안전성 등을 보증하는 인증마크가 아닙니다.

로고가 부착된 상품 및 이와 연계된 용역 등에 관하여 품질, 안전성, 현지의 식품법령 위반 등
제반과정에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그로 인한 법률 분쟁 비용 및 법률적 책임을 로고의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K-FOOD 로고

K-FOOD 로고의 심볼인 문자 K는 대한민국 ‘Korea’의 K와 태극의 결합을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 뻗어나가는 한국식품의 이미지를
역동적 ·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2024 K-FOOD F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