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 육성 및 발굴
글로벌브랜드 육성지원
국내 우수한 농식품 기업들의
수출 브랜드 육성 및 해외 인지도 제고를 통한
수출확대 도모
국내 우수한 농식품 기업들의
수출 브랜드 육성 및 해외 인지도 제고를 통한
수출확대 도모
- 지원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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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지원요건을 모두 충족한 국내 농식품 수출기업
- 해외 목표국가 대상 상표권 출원 및 등록 완료되었으며 현지 유통매장 또는 온라인 마켓에 입점 완료
- 최근 2개년 평균 농식품 수출실적 50만불 이상 보유한 업체
신선농산물 및 국산원료 50% 이상 사용 가공농식품 수출업체, 정부인증 및 해외인증 보유, 사회적경제기업 우대
-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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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내용 구분 지원 내용 브랜드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입점 및 온라인 배너광고, SNS 홍보 등
- (미디어 마케팅) TV·라디오 등 매체 광고, 신문·잡지 광고 등
- (옥외 광고) LED전광판, 입간판 제작, 대중교통(버스, 택시 등) 활용 등
- (캐릭터 마케팅) 지원 브랜드 연계 캐릭터 제작, 홍보 마케팅
- (콜라보 마케팅) 국내외 기업, 유명인사 등 협업 마케팅
■ 지원비율
기업규모에 따라 차등 지원
- 선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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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방법
계량평가 ▶ 해외지사, 비계량평가 ▶ 사업자 선정
• 계량 평가(40점) : 수출성장성, 재무건전성, 브랜드 역량 서류평가
• 해외지사 평가(10점) : 목표국가 관할 해외지사 브랜드 역량 수준 평가
• 비계량 평가(50점) : 브랜드 육성 전략, 예산 편성 적정성, 기대효과
→ 최종선정 : 총점 50점이상 평가점수 합산 고득점 순으로 예산범위 내 선정
- 진행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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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공고(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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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평가 및 협약체결(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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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점검(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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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추진(~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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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 및 평가(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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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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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종합지원시스템(https://global.at.or.kr) 접속 ▶ 사업신청
-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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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931-0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