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유통망 개척
Global K-Food Fair
해외 주요 수출 거점도시 내 B2B 수출상담회와
B2C 소비자행사를 접목한 통합 마케팅 추진으로
한국 농식품 수출네트워크 조성 및 현지 소비저변 확대
해외 주요 수출 거점도시 내 B2B 수출상담회와
B2C 소비자행사를 접목한 통합 마케팅 추진으로
한국 농식품 수출네트워크 조성 및 현지 소비저변 확대
- 지원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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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농식품 제조·수출업체
가공수산품 가능, 순수수산물 제외
-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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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수출상담회 참여지원
- (사전) ① 해외시장 맞춤조사 지원
- (현장) ① 출장항공비
② B2C 연계 마켓테스트(분석 결과지, 샘플운송통관비 등) - (사후) ① 해외 바이어 국내 초청 지원
② 우수업체 사례집 발간
2024년 개최지역 및 시기
2024년 개최지역 및 시기 구분 미국
(뉴욕)유럽
(리옹)일본
(도쿄)인니
(자카르타)중남미
(멕시코시티)중화권
(광저우)중동권
(두바이)베트남
(호치민)행사
성격B2B/B2C B2B/B2C B2B B2B/B2C B2B/B2C B2B/B2C B2B B2B/B2C 행사
시기5월 6월 6월 7월 9월 9월 10월 10월 참가
업체
(개사)45 30 45 35 20 45 30 40 개최지역, 시기, 선정규모 등은 향후 추진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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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 참가기업 모집 후 선정 평가위원회를 통해 선정하며 플랫폼 입점 적합성 여부 등을 판단하여 최종적으로 참가기업 선정
- 모집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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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공고(12~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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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기업 선정(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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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추진(~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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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점검(매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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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 및 평가(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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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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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수출업체 종합지원시스템(http://global.at.or.kr:8081/kfood) 온라인 신청
- 로그인(신규업체 : 회원가입 필요) ▶ 모집공고/신청 ▶ 신청서 작성
-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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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지원부(061-931-0971, 0974, 0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