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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안내

현지 유통망 개척

Global K-Food Fair

해외 주요 수출 거점도시 내 B2B 수출상담회와
B2C 소비자행사를 접목한 통합 마케팅 추진으로
한국 농식품 수출네트워크 조성 및 현지 소비저변 확대

해외 주요 수출 거점도시 내 B2B 수출상담회와
B2C 소비자행사를 접목한 통합 마케팅 추진으로
한국 농식품 수출네트워크 조성 및 현지 소비저변 확대

지원대상

한국 농식품 제조·수출업체

가공수산품 가능, 순수수산물 제외

지원내용

B2B 수출상담회 참여지원

  • (사전) ① 해외시장 맞춤조사 지원
  • (현장) ① 출장항공비
    ② B2C 연계 마켓테스트(분석 결과지, 샘플운송통관비 등)
  • (사후) ① 해외 바이어 국내 초청 지원
    ② 우수업체 사례집 발간

2024년 개최지역 및 시기

2024년 개최지역 및 시기
구분 미국
(뉴욕)
유럽
(리옹)
일본
(도쿄)
인니
(자카르타)
중남미
(멕시코시티)
중화권
(광저우)
중동권
(두바이)
베트남
(호치민)
행사
성격
B2B/B2C B2B/B2C B2B B2B/B2C B2B/B2C B2B/B2C B2B B2B/B2C
행사
시기
5월 6월 6월 7월 9월 9월 10월 10월
참가
업체
(개사)
45 30 45 35 20 45 30 40

개최지역, 시기, 선정규모 등은 향후 추진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선정기준

희망 참가기업 모집 후 선정 평가위원회를 통해 선정하며 플랫폼 입점 적합성 여부 등을 판단하여 최종적으로 참가기업 선정

모집시기
  1. 모집공고(12~1월)
  2. 참가기업 선정(1~2월)
  3. 사업추진(~11월)
  4. 사업점검(매월)
  5. 정산 및 평가(12월)
신청방법

aT 수출업체 종합지원시스템(http://global.at.or.kr:8081/kfood) 온라인 신청

  • 로그인(신규업체 : 회원가입 필요) ▶ 모집공고/신청 ▶ 신청서 작성
담당부서

마케팅지원부(061-931-0971, 0974, 0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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