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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안내

현지 유통망 개척

K-브랜드 연계 한류 마케팅

문체부·콘진원 등 범부처, 기관 연계
한류 콘텐츠 내 한국농식품 간접광고(PPL)
및 콘텐츠 활용 2차 홍보 추진

문체부·콘진원 등 범부처, 기관 연계
한류 콘텐츠 내 한국농식품 간접광고(PPL)
및 콘텐츠 활용 2차 홍보 추진

지원대상
  • 한국 농식품 중소 수출업체

    - 목표국가 상표권 출원·등록이 완료되거나, 현지 유통매장 또는 온라인 마켓 입점 必

지원내용
선정기준
단계 내용 주요 역할
1단계 간접광고 홍보포인트 확정 콘텐츠 매칭 콘텐츠 제작
기업별 제품 소구(홍보)포인트 확정 콘텐츠- 홍보품목 (기업)간 매칭 촬영에 필요한 샘플 지원 후 콘텐츠제작
수출기업 문체부 수출기업, 문체부
2단계 2차홍보 홍보계획수립 사업운영 정산요청
사업계획서 제출내용 기반 홍보계획 확정 제품별 온·오프라인 홍보 추진 사업정산요청
수출기업 수출기업 수출기업
선정기준

희망 수출업체(수출상품) 모집 및 선정 평가위원회를 통해 선정하며 사업적합성, 이해도, 홍보 역량 등을 판단하여 최종적으로 참여기업 선정

진행절차
  1. 사업참가업체 모집·선정(2월)
  2. 기업별 드라마 매칭 및 간접광고 송출(2~8월)
  3. 간접광고 활용 2차 홍보 추진(~11월)
  4. 결과보고 및 정산(12월)
모집시기

매년 1~2월경

신청방법
  • aT 수출업체 종합지원시스템(http://global.at.or.kr) 온라인 신청

    - 로그인(신규업체 : 회원가입 필요) ▶ 상단메뉴[수출지원사업신청] ▶ “K-브랜드연계 한류마케팅 사업” 모집공고 내 [사업신청] (기본정보 입력, 신청서 작성 및 업로드)

담당부서

마케팅지원부(061-931-0975,0976)

지원내용, 모집시기 등은 추후 변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