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안내

현지 유통망 개척

온라인모바일마케팅

중소식품기업 대상 해외 온라인몰 입점지원
(마케팅 비용, 인력,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한
온라인 시장개척 및 수출확대

중소식품기업 대상 해외 온라인몰 입점지원
(마케팅 비용, 인력,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한
온라인 시장개척 및 수출확대

지원대상

한국 농식품 중소 수출업체

지원내용
지원사항
지원항목 지원내용
플랫폼 입점비 B2B 알리바바 GGS 가입비용, 아마존 Service Fee 등 플랫폼 계정 생성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한 비용 일체
마케팅 홍보비 (플랫폼 광고) 온라인 오픈마켓 내 광고집행 비용
(온라인 광고) 구글 및 글로벌 SNS 내 광고 집행비용
(콘텐츠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제품 이미지 촬영, 인플루언서 연계 홍보 콘텐츠 제작, 번역 비용 등
교육지원 입점 세미나, 온라인 수출 컨설팅 지원
온라인 전문인력 지원 중소 수출업체의 온라인 플랫폼 계정 운영 위한 업체 별 온라인 전문인력 매칭 지원
선정기준

희망 참가기업 모집 후 선정 평가위원회를 통해 선정하며 플랫폼 입점 적합성 여부 등을 판단하여 최종적으로 참가기업 선정

진행절차
  1. 모집공고(1~2월)
  2. 참가기업 선정(2~3월)
  3. 사업추진(~11월)
  4. 사업점검(매월)
  5. 정산 및 평가(12월)
신청방법

aT 수출업체 종합지원시스템(http://global.at.or.kr) 온라인 신청

  • 로그인(신규업체 : 회원가입 필요) ▶ 상단메뉴[수출지원사업신청] ▶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입점지원” 모집공고 내 [사업신청] (기본정보 입력, 신청서 작성 및 업로드)
담당부서

마케팅지원부(061-931-0972, 0977)